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정선 가볼만한곳 여행지 여행코스 장소

by fashg4 2024.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정선 가볼만한 곳에 대해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정선은 아름다운 자연 경관과 다양한 여행지로 유명한 지역으로, 많은 사람들이 찾는 인기 관광지입니다.정선에는 즐길 거리와 볼 거리가 많아 가족 여행이나 친구들과 함께하는 여행에 딱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정선에서 꼭 가봐야 할 업체들을 소개하겠습니다. 함께 시작해볼까요?

정선 가볼만한곳 2곳 추천

 

정선레일바이크

 

정선레일바이크

1. 정선레일바이크 추천

주소 : 강원 정선군 여량면 노추산로 745

테마파크

 

반응형

 

정선에 위치한 정선레일바이크는 폐선된 철로를 활용하여 만들어진 한국 최초의 레일바이크입니다. 넓은 들판과 울창한 숲 속에서 한적한 시골 풍경을 즐기면서 도심의 소음에서 벗어나 자연을 만끽할 수 있습니다.

레일바이크를 타고 출발하면 구절리역에서 시작해서 아우라지역까지 여행한 뒤 풍경열차를 타고 출발지로 돌아오는 코스를 따라 1시간 30분 가량의 여행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정선레일바이크는 2인승과 4인승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가격은 2인승이 30,000원, 4인승은 40,000원입니다. 예약은 정선레일바이크의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며, 당일 방문 시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방문자들에게는 편안하고 즐거운 여행을 제공하는 정선레일바이크를 추천합니다.

 

정암사

 

정암사

2. 정암사 추천

주소 : 강원 정선군 함백산로 1410

절,사찰

 

반응형

 

정암사는 강원도 정선군에 위치한 대한 불교조계종 제4교구의 본사인 말사입니다. 월정사의 말사로서, 자장이 636년에 당나라에 들어가 문수도량인 산시성 운제사에서 21일 동안 치성을 올려 문수보살을 친견하고, 석가의 신보를 얻어 귀국한 후 전국 각지 5곳에 이를 나누어 모셨는데, 그 중 한 곳이 이 절이었습니다.

정암사에는 석가의 정골사리와 가사, 염주 등을 담은 신보가 보관되어 있습니다. 현재는 사찰 뒤편에 위치한 천의봉 중턱에 보관되어 있는데, 이 신보는 보물 제410호인 수마노탑에 봉안되어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이유로, 법당에는 따로 불상을 모시지 않고 있습니다.

정암사는 불교문화의 중요성과 역사적 가치를 지니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조용하고 고요한 분위기에서 명상과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절내에는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꽃과 나무들이 풍부하게 자라고 있어 방문객들에게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선사합니다.

더불어, 정암사에서는 다양한 불교 문화 체험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습니다. 절내에서는 전통적인 불교 예절과 명상법을 배울 수 있으며, 불교문화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또한, 절의 주변에는 함백산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등 자연과 문화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정암사는 불교 신앙을 가진 사람들 뿐만 아니라 여행객들에게도 많은 관심을 받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방문객들은 그 곳에서 천명나무와 함께 불교의 가르침을 체험하고,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며 마음을 힐링할 수 있습니다. 정암사는 정선의 매력적인 관광지 중 하나로, 방문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는 곳입니다.

 

 

반응형

 

 

여주 한식집 추천 안내 3곳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맛집 탐방을 위해 여주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여주는 경기도에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도시로, 그곳에서는 맛있는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이 자리하고 있

komnp3302.tistory.com

 

반응형

자주 찾는 질문 Q&A

Q: 정선레일바이크를 이용하려면 예약이 필요한가요?

A: 예, 정선레일바이크를 이용하려면 예약이 필요합니다. 정선레일바이크의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예약할 수 있으며, 당일 방문 시 이용 가능 여부를 확인해주세요.

Q: 정암사에서는 어떤 경험을 할 수 있나요?

A: 정암사에서는 불교 예절과 명상법을 배울 수 있으며, 불교문화 교육 프로그램도 제공됩니다. 절의 주변에는 함백산과 함께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감상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Q: 정선레일바이크는 몇 인승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A: 정선레일바이크는 2인승과 4인승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2인승은 30,000원, 4인승은 40,000원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