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여주 한식집 추천 안내 3곳

by fashg4 2024. 4.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맛집 탐방을 위해 여주로 여행을 떠나볼까요? 여주는 경기도에 위치한 작고 아름다운 도시로, 그곳에서는 맛있는 한식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업체들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그 중에서도 특히 눈길을 끄는 여주 한식집을 여러 곳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걸어보는 이번 맛집 여행, 놓치지 않도록 잘 따라와주세요!

여주 한식집 3곳 추천

 

여주옥

 

여주옥

1. 여주옥 추천

주소 : 경기 여주시 여흥로69번길 26-13 1층

한식

 

반응형

 

경기 여주시에 위치한 여주옥은 2023년 7월 26일에 정식으로 오픈한 여주 한식집입니다. 여주옥은 여흥로69번길 26-13 1층에 위치해 있으며, 여주 진상미 쌀을 사용하여 정성껏 음식을 제공합니다.

여주옥은 단체 예약과 아침 예약, 주문도 가능하며, 예약은 1-2일 전에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됩니다. 또한, 네이버에서 여주옥을 검색하여 사진을 첨부한 댓글을 달면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약할 때는 예약 시간, 예약자의 이름 또는 회사 및 단체 명, 인원수, 메뉴를 알려주시면 됩니다. 예약 관련 정보를 문자로 따로 보내주시면 정확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주옥은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음식을 만들고 있으며, 고객 한 분 한 분을 위해 정성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많은 방문을 기다리고 있으며, 메뉴로는 메밀냉면(비), 메밀냉면(물), 들기름메밀국수, 갈비탕 등을 제공합니다. 메밀냉면은 10,000원, 갈비탕은 15,000원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여주옥의 전화번호는 *입니다. 문의나 예약은 언제든지 환영합니다. 여주 한식을 맛보고 싶으신 분들은 여주옥을 찾아주세요.

 

부부농장가든

 

부부농장가든

2. 부부농장가든 추천

주소 : 경기 여주시 명성로 415 부부농장가든

오리요리

 

반응형

 

부부농장가든은 경기 여주시 명성로 415에 위치한 오리 전문점입니다. 오리 불고기와 오리 훈제 쌈정식을 제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오리 고기와 함께 다양한 쌈채소, 쟁반 막국수, 식사, 숭늉까지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현재는 직접 오리를 키우지는 못하지만, 대신에 신선한 국내산 오리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부부농장가든은 채소에 대해서도 매우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가장 신선한 재료만을 사용하여 맛과 건강을 모두 챙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잔디밭이 있어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 수 있으며, 산 속에 위치하여 전원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단체석이 잘 완비되어 야유회, 동창회, 대가족 모임, 관광 버스 단체 손님 등의 행사에도 많은 손님들이 찾고 있습니다. 주차장도 넓게 마련되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부부농장가든은 여주의 주요 관광지들과도 가까운 위치에 있어 식사 후에는 여행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썬밸리호텔, 여주프리미엄아울렛, 강천보, 세종대왕릉, 신륵사, 황학산수목원 등의 관광지들이 가까워 식사 후에 방문하여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쌀밥지정업소 홀인원쌈밥집

 

쌀밥지정업소 홀인원쌈밥집

3. 쌀밥지정업소 홀인원쌈밥집 추천

 

주소 : 경기 여주시 북내면 당전로 79 홀인원쌈밥집

한정식-일반

 

여주 한식집 홀인원쌈밥집은 경기 여주시 북내면 당전로 79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여주시가 지정한 여주 쌀밥 전문점 중 하나로, 여주에 고유한 쌀, 고구마, 땅콩, 도자기를 사용하여 만든 쌀밥을 제공합니다.

홀인원쌈밥집은 35년 이상의 전통을 가지고 있는 여주쌀밥집 중에서도 가장 오랜 업체로 알려져 있습니다. 참고로 이곳은 여주쌀밥지정업소로 지정되어 있습니다.

주의해야 할 사항 중 하나는 홀인원이라는 상호명을 가진 업체가 여주에 많다는 점입니다. 특히 홀인원가든쌈밥집이라는 업체도 있지만, 이는 단순히 홀인원이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흉내 업체입니다. 실제로 홀인원쌈밥집은 많은 업체가 따라하는 정통 여주쌀밥 전문점으로, 위치도 인접해 있습니다. 고객들뿐만 아니라 대리기사나 택시기사들까지 피해를 보고 있으니, 방문 시 확실한 구분이 필요합니다.

여주쌀밥집의 인기 메뉴는 여주시에서 인증하는 대왕님표 인증미(품종:진상)를 사용한 여주쌀밥과 직접 담근 된장으로 만든 구수한 된장찌개, 콩탕, 대패삼겹살 쌈밥입니다. 또한 생오겹살, 차돌 쌈밥, 제육 쌈밥, 불고기 쌈밥 등도 인기가 좋습니다.

이외에도 청국장, 육개장, 소고기 배추국 등의 간단한 식사류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으며, 보양식인 토종닭볶음탕과 토종닭백숙도 사전 예약이 필요한 인기 메뉴입니다.

여주맛집으로 알려진 여주쌀밥집은 관광객들과 쇼핑객들에게 많이 찾아옵니다. 주변에는 여주신륵사 관광지, 여주아울렛, 세종대왕릉, 명성황후생가, 여주썬밸리호텔, 금모래은모래 유원지 등이 있어서 많은 방문객들이 찾아옵니다.

또한 주변에는 여주스카이밸리cc, 루트52cc, 여주신라cc, 블루헤런cc, 세라지오cc, 360도cc, 캐슬파인cc 등의 골프장도 많습니다. 따라서 골퍼들도 라운딩 전후에 홀인원쌈밥집을 찾아 맛있는 식사를 즐깁니다.

홀인원쌈밥집은 넓은 주차장과 다양한 크기의 룸, 많은 테이블을 갖추고 있어서 단체 회식이나 모임에도 적합합니다.

네이버 예약 이벤트도 진행 중이니 네이버 예약을 통해 혜자스러운 서비스를 받아보시기 바랍니다.

여주쌀밥집은 항상 신선한 식재료를 사용하여 정성껏 밥을 짓고 국을 끓이며 고기와 생선을 구워내어 손님들에게 완벽한 한끼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소고기 배추국은 11,000원, 청국장은 10,000원, 대패삼겹쌈밥은 19,000원, 제육쌈밥은 21,000원입니다.

 

 

반응형

 

 

 

관악구 한정식 추천 리스트 6곳

안녕하세요, 관악구 한정식에 관심이 있는 여러분들을 위해 오늘은 관악구에서 맛있는 한정식을 즐길 수 있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관악구는 한식의 맛과 멋을 함께 느낄 수 있는

komnp3302.tistory.com

 

경주 한식집 추천 리스트 4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 탐방의 즐거움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주제로 경주 한식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경주는 한국의 역사와 전통이 고스란히 담겨있는 도시로, 그만큼 다양하고 맛있는

komnp3302.tistory.com

 

반응형

자주 찾으시는 질문 FAQ

1. 여주옥은 언제 영업하나요?

여주옥은 매일 점심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영업하고 있습니다. 휴무일은 없으며 공휴일에도 정상 영업합니다.

2. 부부농장가든의 주차장은 넓게 마련되어 있나요?

네, 부부농장가든은 넓은 주차장을 마련하고 있어 편리하게 차량을 주차하실 수 있습니다. 단체 모임이나 관광 버스도 충분히 주차 가능합니다.

3. 쌀밥지정업소 홀인원쌈밥집의 예약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쌀밥지정업소 홀인원쌈밥집은 예약 시간은 점심 12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저녁 5시부터 오후 9시까지 가능합니다. 예약은 전화로 미리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4. 여주 한식집에서 주로 어떤 메뉴를 즐길 수 있나요?

여주 한식집에서는 메밀냉면, 갈비탕, 오리 불고기, 오리 훈제 쌈정식, 쌀밥 쌈밥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문 시 그 날의 추천 메뉴도 확인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