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영등포구 맛집 추천 BEST 8곳

by fashg4 2024. 4. 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있는 음식을 찾아 영등포구로 떠나보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영등포구는 맛집으로 유명한 지역으로, 다양한 음식점들이 모여 있습니다. 오늘은 저와 함께 영등포구의 다양한 맛집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기면서 영등포구의 매력을 함께 느껴보시죠! 그럼 바로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영등포구 맛집 8곳 소개

 

또순이네집

 

또순이네집

1. 또순이네집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6 오오1004빌딩

소고기구이

 

반응형

 

영등포구 맛집으로 소문난 또순이네집을 소개합니다. 또순이네집은 서울 영등포구 선유로47길 16에 위치한 오오1004빌딩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또순이네집은 넓은 주차장을 갖추고 있으며, 품위 있고 아늑한 실내 인테리어가 돋보입니다. 이곳은 인심이 넉넉한 분위기로 가족단위의 모임 뿐만 아니라 귀한 손님도 만족시킬 수 있는 매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순이네집은 맛 뿐만 아니라 시설과 서비스에도 최상의 퀄리티를 자랑합니다.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 있는 동시에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는 것이 또순이네집의 가장 큰 목표입니다.

또순이네집은 방문객들의 입맛과 눈길, 마음까지 사로잡을 만한 다양한 메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한식요리부터 현대적이고 트렌디한 맛까지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또순이네집은 항상 맛과 서비스에 최선을 다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방문객들에게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늘 노력하고 있으며,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등포구에서 최고의 맛과 서비스를 자랑하는 또순이네집을 방문하시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맛있는 식사와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입니다. 맛으로 사람들을 사로잡는 또순이네집은 언제나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여운관

 

여운관

2. 여운관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 지하1층

한식

 

반응형

 

영등포구 맛집으로 소개되는 여운관은 서울식 불고기와 갈비를 주력으로 한 맛집입니다. 여운관은 맛과 정성을 함께 선보이며, 신선한 제철 재료를 사용하여 자극적이지 않고 자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합니다.

여운관은 여의도에서도 점심과 저녁에 많이 이용되는 식당입니다. 점심에는 빠르게 든든하게 식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불고기와 갈비 코스 요리뿐만 아니라 솥밥반상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녁에는 서울식 불고기, 갈비, 그리고 한우 구이를 중심으로 다양한 한식 요리 코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세련된 분위기와 섬세한 음식으로 특별한 자리나 기념일을 축하하는 장소로 많이 이용되고 있습니다.

여운관은 개별룸이 마련되어 있어 회식, 접대, 기념일, 상견례 등 다양한 특별한 날에 맞춰 대접할 수 있는 좋은 선택입니다. 가격은 런치 한우 불고기 코스가 31,000원, 런치 갈비구이 코스가 39,000원, 디너 A 코스(불고기)가 59,000원, 그리고 무솥밥정식은 15,000원입니다.

여운관은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8길 2 지하1층에 위치하고 있으며, 고객들에게 한결같은 맛과 넉넉한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편안한 분위기를 느끼고 싶으시다면 여운관을 방문해보세요.

 

솥돈 문래점

 

솥돈 문래점

3. 솥돈 문래점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4-4 1층

돼지고기구이

 

영등포구 맛집 소개

영등포구에 위치한 솥돈 문래점은 국내산 프리미엄 한돈을 10일 이상 숙성시킨 후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곳입니다. 식재료를 직접 담고 김치도 직접 담그는 등, 신선한 재료를 사용하여 가족이 먹는다는 마음으로 맛있는 음식을 선보입니다. 매장에서는 솥 삼겹살, 솥 목살, 솥 김치칼국수, 솥 김치알밥 등 다양한 메뉴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소: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4-4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가격정보:

- 솥 삼겹살: 16,000원

- 솥 목살: 16,000원

- 솥 김치칼국수: 8,000원

- 솥 김치알밥: 4,000원

솥돈 문래점은 고객들에게 맛과 신선함을 함께 선사하는 곳입니다. 방문하시어 안심하고 신선한 한돈 요리를 맛보세요.

 

닥터로빈 파크센터점

 

닥터로빈 파크센터점

4. 닥터로빈 파크센터점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8 메리어트파크센터 1층 105호

이탈리아음식

 

 

영등포구 맛집으로 소개되는 닥터로빈 파크센터점은 서울 영등포구 여의대로 8번지에 위치한 메리어트파크센터 1층 105호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특히 "닥터로빈 Special"이라는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해당 맛집은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스테비아를 사용하여 칼로리를 최소화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맛있게 먹을 수 있으면서도 건강에 신경을 쓸 수 있습니다. 또한 버터를 사용하지 않고, 콜레스테롤이 없는 식물성 크림과 국내산 콩으로 만든 크림소스를 사용하여 건강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이곳에서는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고, 신선한 국내산 식재료와 무항생제 달걀, 100% 친환경 현미와 슈퍼곡물로 만든 피자 도우를 사용하여 조리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하면서도 맛있는 피자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메뉴를 튀기지 않고 건강하게 조리하며, 유기농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을 사용합니다. 이를 통해 건강하고 신선한 음식을 제공합니다.

메뉴로는 통단호박크림스프(2~3인용)을 19,500원에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리코타허그홀토마토가 12,000원, 시그니처 매콤새우파스타가 24,000원, 통관자 바질페스토 파스타가 26,000원에 제공됩니다.

닥터로빈 파크센터점은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추구하는 분들에게 꼭 추천할 만한 맛집입니다. 방문하여 다양한 음식을 즐겨보세요.

 

묘운

 

묘운

5. 묘운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 436-11 1층

요리주점

 

반응형

 

영등포구에 위치한 맛집 "묘운"은 아름다운 구름이라는 뜻을 갖고 있는 식당입니다. 이곳은 오랜 기간 동안 한식과 중식을 요리해온 경험을 바탕으로, 평소에 접하기 힘든 요리들을 편안한 분위기에서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묘운"은 애견 동반을 가능하게 하고 있으며, 애견을 위한 케이지도 갖추고 있습니다. 또한, 단체나 대관도 환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TV가 설치되어 있어 편안한 식사와 함께 다양한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도 있습니다.

주요 메뉴로는 스지수육과 미나리스지탕, 알곤이꽃게짬뽕탕, 우삼겹사골육수마라전골이 있습니다. 스지수육은 33,000원에, 미나리스지탕은 25,000원에, 알곤이꽃게짬뽕탕은 23,000원에, 우삼겹사골육수마라전골은 22,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묘운"은 맛있는 음식과 아늑한 분위기를 제공하는 동시에, 애견 동반을 허용하여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방문하시어 다양한 메뉴를 맛보고 편안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6.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홍우빌딩 지하 1층

한식

 

영등포구에 위치한 한 식당으로 소개합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은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 78 홍우빌딩 지하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은 비오는 날 더 생각나는 국물 한 모금을 제공하며, 특히 버섯 칼국수로 유명합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은 깊고 풍부한 국물의 맛을 자랑합니다. 칼칼한 맛이지만 동시에 담백함도 함께 느낄 수 있어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버섯의 풍미가 가득한 맑은 국물과 함께 쫄깃하게 익은 칼국수, 그리고 통통한 면발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어 여성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식당은 주변에 다양한 음식점이 위치한 지역에 있지만, 그만큼 특색 있는 맛을 선보이며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 되고 있습니다.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에서는 국물 요리를 좋아하는 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는 식당입니다.

영등포구에서 가볍게 한 끼 식사를 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가양칼국수버섯매운탕을 방문해보시길 추천합니다. 아름다운 맛과 함께 특별한 식사 경험을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너섬칼국수

 

너섬칼국수

7. 너섬칼국수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 맨하튼빌딩 지하1층 25호

칼국수,만두

 

영등포구 맛집 '너섬칼국수'는 서울 영등포구 국제금융로6길 33에 위치한 맛집입니다. 이전에는 다른 건물에서 운영되었지만, 현재는 옆건물인 맨하튼빌딩(구-여의도백화점)의 지하1층으로 확장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동한 이유는 기존 건물에서의 공사 때문이었습니다.

'너섬칼국수'는 전통적인 칼국수 맛집으로 유명하며, 매끈하고 쫄깃한 면발과 깔끔한 국물이 특징입니다. 주문할 때 고기와 야채를 추가할 수 있어서 선택의 폭도 넓습니다. 식사 후 간단히 홀로 나올 수 있는 분위기와 친절한 서비스로 많은 손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맛집인만큼 인기가 많아서 주말에는 대기시간이 조금 길 수 있으니, 사전에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너섬칼국수'는 맛과 서비스의 완성도가 높은 맛집으로, 영등포구 근처에 방문하신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맛있는 칼국수를 맛보고 싶으신 분들에게 알맞은 선택지입니다.

 

곱 문래본점

 

곱 문래본점

8. 곱 문래본점 소개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34 1층 118호

곱창,막창,양

 

 

15년간 한결같이 사랑받는 곱창집

문래동에서 가장 오래된 곱창집

오랜 시간동안 사랑받아온건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문래동 맛집, 문래역 맛집 곱창전문점 곱이 특별한 이유]

1. 당일 도축 한우곱창만을 취급합니다.

한우곱창은 고소함이 월등히 좋고,

씹는 저작감이 뛰어나기 때문에

타 곱창보다 월등히 맛있습니다.

곱은 당일 도축한 신선한 한우곱창만을 취급합니다.

2. 곱 매장만의 방식으로 직접 손질합니다.

그동안 곱창집의 기준을 곱의 양만 보고 판단하셨나요?

곱창은 소화기관이기에 세척이 무척 중요합니다.

저희는 그 어떤 것보다 위생을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곱창은 세척이 더해질수록 필수불가결하게

곱은 빠질 수밖에 없습니다.

곱이 조금 빠지더라도, 가장 깨끗하고 안전한 곱창을

제공해야 한다는 저희의 철학은 절대 변하지 않습니다.

조금 더 힘들어도 세제를 사용하지 않고 천연 재료만을 이용해 세척합니다.

저희는 곱이 아닌 곱창이 맛있어야 한다는 일념 아래

15년 동안 한결같은 손질법을 사용하여 매일 정성을 더하고 있습니다.

3. 인공 연육제 대신 특허받은 천연과일 연육법 사용

(특허번호. 제*호)

소의 내장원물은 매우 질기기에 연육이 무척 중요한 식재료입니다.

곱은 15년의 시간동안 쌓인 노하우로 인공연육제가 아닌 천연과일로 연육합니다.

맛있는 곱창집은 연육방법부터 달라야 합니다.

4. 곱창의 맛을 극대화하기 위해 주문 즉시 조리합니다.

곱창을 쉽게 만들고자 하면

찌거나 삶거나 기름에 튀기면 됩니다.

저희는 매장에서 직접 손질한 곱창을 주문 즉시

곱창 자체에서 나오는 기름에 구워냅니다.

다른 기름을 넣어 튀기거나 미리 찌거나 삶으면

곱창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없습니다.

곱은 그래서 수고로움을 감수하더라도 주문 즉시 조리합니다.

5. 모든 반찬과 소스를 직접 제조합니다.

곱은 대파김치, 소스, 양배추 피클 등

모든 반찬과 소스를 직접 만듭니다.

손님입에 들어가는 음식은 어느 것 하나 허투루 만들 수 없습니다.

작은 것 하나에도 정성을 더 하는 곱입니다.

6. 2년 연속 블루리본 서베이 등극

우리나라 최고의 외식 공인기관인 블루리본서베이

10년이 넘는 기간동안 수 많은 한국의 식당을 검증해온

블루리본 서베이는 미슐랭 만큼이나 높은 신뢰도를 얻고 있습니다.

곱은 블루리본 서베이에서 인정한 맛집입니다.(2022,2023 블루리본 맛집)

7. 매스컴이 극찬한 서울 3대 곱창집

수요미식회, 줄서는 식당, 전지적 참견시점, 식신로드 등

수많은 매스컴을 통해 이미 서울 3대 곱창집으로 인정받았습니다.

이런 타이틀은 곱이 한결같은 맛과 철학으로 자리를 지켜왔기에 가능했습니다.

8. 현재에 안주하지 않고 계속해서 발전해 나갑니다.

현재 곱의 한정메뉴인 마늘 곱창은

수년 전부터 많은 손님들께서 원하셨습니다.

곱창에 단순히 통 마늘을 넣는 등의 방식은 너무 쉽습니다.

저희는 수년간 수백번의 테스트를 통해

곱창 고유의 풍미와 마늘의 감칠맛을

모두 극대화시킨 레시피를 만들어냈고

지금도 최상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한정판매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곱은 계속해서 새로운 미식을 선사해 드리겠습니다.

9. 15년의 세월로 증명한 맛

곱이 인기를 얻으며 곱의 방식과

캐치프라이즈를 따라하는 업장들이

우후죽순처럼 생겨났습니다.

그러나 저희의 본질은 절대 따라할 수 없습니다.

15년의 노하우가 만든 특허받은 연육법,

최고급 곱창을 알아보는 안목과 안정적인 공급망

거기에 수많은 고객님들의 재방문과 입소문까지

곱이 오랫동안 사랑받은 이유이고

앞으로도 여러분들께 드릴 약속입니다. 모둠구이

25,000원

별점

4.6

한우 곱창

26,000원

별점

4.5

한우 대창

26,000원

[한정판매] 수제마늘곱창

28,000원

 

 

 

 

지리산 돈가스 추천 좋아요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리산 돈가스에 대해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지리산은 대한민국의 높은 산중에 위치한 아름다운 자연 경관을 자랑하는 곳으로, 그 중에서도 지리산 돈가스는 이곳을 찾

komnp3302.tistory.com

 

창원 돈가스 추천 좋아요 4곳

창원 돈가스, 오늘은 그 맛있는 돈가스의 세계로 여러분을 안내해 드리려고 합니다. 창원에는 다양한 돈가스 전문점들이 있어서 맛집 탐방을 즐기시는 분들께는 꼭 알아두어야 할 정보입니다.

komnp3302.tistory.com

 

반응형

질문 FAQ

Q1. 영등포구 맛집에서는 어떤 음식을 즐길 수 있나요?

A1. 영등포구 맛집에서는 멋진 소고기구이, 한식, 돼지고기구이, 이탈리아음식, 칼국수와 버섯매운탕, 그리고 곱창과 막창 등 다양한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맛과 특색 있는 메뉴들로 여러분의 입맛을 만족시켜 드립니다.

Q2. 영등포구의 맛집들은 어떤 분위기를 가지고 있나요?

A2. 영등포구의 맛집들은 각자의 특색과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부터 모던한 분위기까지 다양한 스타일의 식당들이 있으며, 가족 모임이나 친구와의 외식에 적합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Q3. 영등포구 맛집을 방문하려면 사전 예약이 필요한가요?

A3. 일부 맛집은 주말이나 특정 시간대에 대기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므로, 사전 예약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예약을 통해 미리 자리를 확보하고 원하는 시간에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