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경북 호텔 추천 소개 4곳

by fashg4 2023. 6. 16.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경북 호텔 추천장소 알아볼께요 좋은 호텔 해외 뿐만 아니라 국내도 훌륭한곳이 다양하게 있습니다 아름다운 곳들 잘 둘러보시고 오세요

 

경북 호텔 추천 4곳 추천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

1. 베스트웨스턴플러스 경주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감포읍 동해안로 1819-21 베스트웨스턴플러스경주

4성급

 

반응형

 

룸은 그냥저냥 평범했어요~ 좁진 않았는데 부분부분 낡은 느낌이 시트지라도 새로 붙이면 좋겠어요 ㅎㅎ 침구류는 괜찮았어요~ 화장실 유리 문 은 좀 이상했지만요ㅎㅎ 버튼이 안에 있어야할거 같은데 ;;; 화장실 께끗해요~~ 오션뷰 추가했는데..창문은 작고 창문을 못 열어서 아쉽네요 구조 가 독특했어요~~ 주말 아닌데도 골프손님때문인지 차가 많네요ㅎㅎ 그리고 호텔 주변에 진짜 아~~~무것도 없어요~~

소노벨 경주

 

소노벨 경주

2. 경북 호텔 소노벨 경주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402-12 소노벨 경주

콘도,리조트

 

반응형

 

[ 대명리조트 브랜드 변경 안내문 ] 2019년 10월, 대명리조트에서 소노호텔&리조트로 새롭게 출발합니다. 대명리조트는 40년 동안 쌓아온 서비스와 경험을 바탕으로 지속성장을 위하여 새로운 출발을 하고자 합니다. 브랜드 변경을 시작으로 국내에 집중되어 있던 비즈니스 포트폴리오를 해외로 확장함은 물론, 개 발 단계부터 고객 서비스까지의 매뉴얼을 체계적으로 구축하여 경쟁력 강화에 집중할 것입니다. 앞으로 소노호텔&리조트는 국내 최고를 넘어 세계 최

 

더케이호텔경주

 

더케이호텔경주

3. 더케이호텔경주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엑스포로 45

4성급

 

 

더케이호텔경주는 경주교육문화회관의 새로운 이름입니다. 객실, 뷔페, 부대시설, 웨딩홀, 연회 등 안내

 

코모도호텔 경주

 

코모도호텔 경주

4. 코모도호텔 경주 추천

 

주소 : 경북 경주시 보문로 422 코모도호텔

4성급

 

 

코모도호텔 경주는 신라 천년이 숨쉬는 경주의 첫 특급호텔로 경주 호텔의 산증인이며, 경주의 역사에 빠질 수 없을 정도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세상은 빠르게 변해가고 있지만 그러한 변화 속에서도 옛 것에 대한 향수가 우리를 쉬어가게 합니다. 저희 코모도호텔 경주가 추구하는 고객감동의 주제이며 서비스 정신입니다. 우리나라 최고 문화의 도시 경주에 걸맞는 최고 호텔로 자리잡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경북 호텔 4곳 알아보았네요 좋은 휴식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https://komnp3302.tistory.com/entry/%EC%95%95%EA%B5%AC%EC%A0%95-%ED%95%9C%EC%A0%95%EC%8B%9D-%EC%B6%94%EC%B2%9C-%EC%95%88%EB%82%B4-6%EA%B3%B3 

 

압구정 한정식 추천 안내 6곳

이번글에서는 압구정 한정식 추천장소 알아볼께요 압구정 한정식 베스트6 추천 소개 1. 산호 소개 주소 : 서울 강남구 논현로175길 111 신사동 만수빌딩 전국 각지의 신선한 제철재료를 공수받아

komnp3302.tistory.com

 

반응형

댓글